Selasa, 12 Juni 2012

이것은 분개하고 화가 그것을 할 ​​수 있도록 이틀 간의 작업 그룹입니다.

정말 나를 화나게했다.작업 그룹의 모든 무능, 올바른없이 하나. 그들은 리허설 설교에서 설정된 시간에 제때에하지에 있습니다. 가지고 두 번이나 그들은 이미 세트에서도 그것을 늘릴 것을 약속을 이행하지 않았다. 또 나는 내가 정보를 해외로 팔아 재킷을 가져 오라고 명령 받았고, 그사 람 처음 사용할를 사용하고자하지 않은 정말 잘 썼다, 또한 나는 베개데려오라고했다. 어제접시가져 쟁반 나를 이렇게 신체의 모든 피곤하게되었다. 그는 다른 사람이 너무 많은 내가 왜 그것계속해야 뭐라고 생각하지 않았다. 그들이 생각하는 두뇌존재하지 않는, 그런 모습도 지쳤어요. 내가 주변에 미쳐 없다는 것뿐이지 당신은 내 존엄성을 짓밟고 썼습니다. 누가 나를 겸손자부심 싫어. 나한테 정말 무례 여러분 모두. 난 당신에게 내가 당신을 미워할 때 남은 건 유사 싫어. 난 너희복수됩니다.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